아반토 브랜드 소개 - VWR, 최적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아반토의 채널 브랜드
회사소개 2019. 12. 25. 14:19 |
Avantor의 유통 채널 브랜드인 VWR은 새로운 발견으로부터 제품 배송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통합 구매 경험을 제공합니다. 고객들은 VWR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아반토의 자체 브랜드 제품 뿐 아니라 수 천개의 파트너사 제조업체 제품 정보들을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VWR의 역사
약 50년 전, John Taylor는 금광을 찾기위해 뉴욕에서 캘리포니아로의 여행을 감행했습니다. 비록 그는 금광을 찾는 데에는 실패했지만 광산 및 연구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또 다른 성공 전략을 찾았습니다. 1852년 그는 John Taylor Company를 설립하였고 이는 후에 제약, 생명 공학, 교육, 정부 및 의료 산업 분야에서 세계 최대의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 공급업체인 VWR로 성장하였습니다. Avantor는 2017년 VWR 합병을 결정하였으며 이는 Avantor의 기업 인수합병 중 가장 큰 규모의 케이스로 기록되고 있습니다.
현재의 VWR
오늘날 VWR 이커머스 플랫폼은 세계 30개국에서의 강력한 유통 네트워크로 고객들을 지원합니다. 제약 산업, 생명공학에서 연구/제조를 담당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무에 반드시 필요한 제품, 서비스 그리고 솔루션들을 확장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.
아반토는 VWR의 제조, 연구, 유통 및 고객 서비스에서의 리소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 세계 4,000 개 이상의 핵심 공급 업체로부터 6 백만 개 이상의 고품질 제품을 고객들에게 공급할 수있는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. 엄격하게 각국의 규제 사항 및 관세 절차들을 준수하며 동시에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운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지요.
지난 8월 19일, 아반토코리아는 세계 30번째 VWR 웹사이트를 오픈하였습니다. 전 세계 생명과학, 화학 전문가들이 믿고 사용하는 Avantor/ VWR 제품들을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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